농식품 크라우드펀딩은 단순한 투자를 넘어 사업을 함께 응원하고 지지해주는 우군을 얻을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는 기업이 있습니다.
바로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기업, (주)아베크인데요.

농식품 크라우드펀딩에서 반려동물?!

반려동물이 여기서 왜나와? 하시는 분들 계실거에요!
그 이유는, 반려동물 산업이 농림축산업으로 포함되기 때문에 반려동물산업을 하는 업체들도 농식품 크라우드펀딩에 참여할 수 있답니다.
그렇게 참여하게 된 (주)아베크의 천경호 대표는 언론을 통해서 크라우드 펀딩을 인지하고 있었다고 해요.

천경호 대표는 "초기 스타트업으로서 자금 확보에 어려움이 있었는데 크라우드펀딩 참여자들의 도움을 받아 자금을 확보하고 아이디어를 현실화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라며
크라우드펀딩의 참여 전과 후의 차이점으로 회사 직원들이 아닌 40여명의 영업사원이 생긴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천경호 대표는 참여자에게 제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제품에 대한 자료와 홍보영상을 꾸준히 공유했습니다. 
그 이유는, 참여자들이 홍보를 하여 회사에 이익이 발생하면 곧 참여자들의 이익이 되는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했기 때문입니다.

JUST DO IT!
크라우드펀딩은 저와 같이 시작하는 기업들에게는 아주 좋은 기회입니다.
스타트업은'0'으로 시작해서 '도전'을 거쳐 '실행'에 옮기는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아이디어에 확신이 있으시다면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실행될 수 있는 기회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증권형으로 참여한 (주)아베크의 크라우드펀딩은 시작 4일만에 40명에게 233,964,500원이 모집되는 성과를 얻었는데요.
40명의 우군을 확보 할 수 있는 기회! 농식품 크라우드펀딩에 참여하여 그 기회를 많은 분들이 잡으시길 저희도 바랍니다.

 

(주)아베크는 농식품 크라우드 펀딩에 참여하여 4일 (2018.07.23 ~ 2018.07.27) 동안
233,964,500원 (93.5%)를 달성한 기업입니다.